​타겟에 최적화 된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효과적인 디지털 미디어 운영

2018년 출시 된, 후지필름의 카메라 어플 '그랩픽'의 런칭 캠페인 진행

카메라 어플에 관심이 많은 20대 여성 타겟에 포커싱 한 크리에이티브 전략 및미디어 운영 전략을 바탕으로

디지털 + 아날로그가 결합 된 제품의 베네핏을 전달

TPO에 맞는 다양한 활용 방법을 보여주는 SNS중심의 짧은 시리즈 영상을 타겟들이 선호하는

​여행, 맛집, 패션 채널들을 통해 전략적으로 노출

  • 뉴오더 페이스북
  • 뉴오더 유튜브
  • 뉴오더 낙서 인스타

Copyright © 2019 뉴오더 Co.,Ltd. All Rights Reserved.